제주도 표선해수욕장 피서 즐기기 좋은 곳 : )


제주도 표선해수욕장 피서 즐기기 좋은 곳 : )


/표선해수욕장
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
064-760-2772


피서 즐기기 좋은 제주도 표선해수욕장은 백사장이 참 아름다워요♪
백사장의 풍경이 소박하면서도 멋스러워 사랑받는 제주도 피서지랍니다^-^
주변 경관도 아름답고 수심도 낮아 가족여행에도 참 좋다는 점 : )
근처에는 제주민속촌과 제주허브동산 등 관광지도 자리하고 있어요😄



제주도는 여름 휴양지로 참 좋은 것 같아요~ 피서 천국이랄까?
아름다운 해수욕장이 많아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될 정도인 것 같아요^-^
표선해수욕장은 동부권에 위치해 있는 멋진 해변이랍니다 : )


쫙 뻗은 표선해수욕장의 여유로움이 참 좋더라구요^-^ㅎㅎㅎ
수심이 얕아 아이들이 뛰노는 모습도 좋고 가족끼리 도란도란하게 :D
푹푹 찌는 가마솥 더위지만 그래도 여름은 즐기라고 있는 것!!
이렇게 더운 시기도 은근 빨리 지나갈 듯 해서 조금 아쉽기도 해요~



매일 매일 물놀이를 해도 전혀 지겹지 않은 올 여름인 듯 해요^-^
물이 차갑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정말 펄펄 끓는 여름이네요~ 흐헝ㅠㅠ
제주도 표선해수욕장에서도 피서 즐기기가 한창이랍니다ㅋㅋㅋ


7월이 벌써 끝나가고 있지만 8월도 휴가시즌이 될 것 같은 느낌!
워낙에 덥기도 하고 조금 더위가 가시면 더 놀기에는 재밌거든요ㅋㅋㅋ
바닷물이 차갑게 느껴지기 전에 얼른 얼른 피서를 즐겨야겠죠??
제주도 표선해수욕장 피서 즐기기 너무나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^-^


아름다운 표선해수욕장의 여유로움과 함께 힐링해보기♪♬
사랑하는 이들과 같이 한다면 배로 더 멋질 여름제주를 만나보세요^-^
제주도에 살지만 항상 제주를 여행하고픈 1인이랍니다ㅋㅋㅋ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