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조으다 조으다 ♪


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조으다 조으다 ♪



/서귀포회직판장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14
064-733-3377


서귀포올레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횟집~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곳이에요 : )
최근 상호명을 변경했지만 여전히 맛있고 푸짐하니 잘 나오는 식당이라 추천드리고파요~
서귀포올레시장 3번 출입구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찾기도 쉬운 위치랍니다ㅎㅎㅎ
이 근처에서 회가 먹고 싶다거나 푸짐하게 먹고 싶으실 때 가보시면 좋을 듯 해요~♪



서귀포회작판장에서는 제주마늘광어를 만날 수 있답니다ㅋㅋ
마늘먹고 자란 광어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과 콜라겐이 풍부하다는 점!!
내부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오래 머물기도 좋더라구요^-^




가격대비 구성이 알차서 좋아요~ 서귀포회직판장 그뤠잇~ㅋㅋㅋ
스끼다시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 들어 있어서 다 맛있고 좋더라구요^-^
평소에는 잘 안먹던 것들도 여기서는 왠지 입에 착착 붙었음 : )
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맛나게 즐기기 좋은 횟집이에요♪


에어컨도 빵빵하니 요즘은 진짜 시원한 곳이 최고에요(+.+)
아무리 맛집이라도 덥고 불편하면 절대 가고 싶지 않은 날씨네요😡
한창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회먹기에도 딱인 듯ㅋㅋㅋ
꾸리꾸리한 날은 왠지 회 먹으러 가기가 약간 애매하거든요~~👋



쐬주도 한 잔 하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회도 한 점!ㅋㅋㅋ
진짜 이게 바로 지상낙원 힐링이구나 싶더라구요~ 행복 별거 없쥬~😍
날씨가 하도 더워서 그런지 이런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: )



꼬들꼬들~ 꼬~소~한 알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답니다ㅋㅋㅋ^-^
횟집에서 스끼다시는 필수! 특히 요거는 없으면 너무 서운한 것 같아요~
김가루까지 솔솔 뿌려져 있어서 감칠맛이 더 좋았던 건 안비밀😄
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완전 푸지게 먹었지요+.+



마무리는 매운탕이죠~ 이번엔 지리말고 얼큰하게 빨간걸로~♪
매운탕 별로인 곳도 종종 있는데 서귀포회직판장은 넘나 괜찮은것ㅋㅋㅋ
배가 불렀는데도 밥에다 비벼서 팍팍 먹으니 딱이더라구요^-^


서귀포올레시장 3번 출구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찜콩각ㅋㅋ
더운 날씨였지만 시장 구경은 언제나 재밌더라구요~ 이것저것 사고~
거기다 푸짐하게 점심까지 먹으니까 잠이 솔솔 오더라는(^-^)
맛있는 제주마늘광어 드시러 서귀포회직판장 꼭 가보시기 바래요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