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덕해수욕장 오션뷰 클래스가 남다른 유탑유블레스호텔 :D


함덕해수욕장 오션뷰 클래스가 남다른 유탑유블레스호텔 :D


/유탑유블레스호텔제주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
064-780-9300


함덕해수욕장은 제주도 내에서도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해변♪
그렇기 때문에 매해 여름마다 많은 사람들이 피서지로 꼽는 여행지죠~
그 중에서도 유탑유블레스호텔은 오션뷰 클래스가 남다른 곳!!
호텔이 해안도로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션뷰가 진짜 짱이에요👍



오션뷰가 남다른 유탑유블레스호텔은 부대시설도 짱 좋음 : )
1층에 편의점, 카페, 레스토랑이 다 들어와 있어서 진짜 편하더라구요~
호텔에 투숙하는 이유 중 하나가 또 이런 맛 아니겠어요ㅋㅋ
함덕해수욕장 유탑유블레스호텔이라면 호캉스도 문제없지요^-^


루프탑에는 라운지바도 있어서 너무 너무 로맨틱했어요♪
넓게 뻗은 해안도로와 푸르른 바다, 서우봉까지 한 눈에 들어와요~
요즘같은 시즌에는 이런 공간이 더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: )



사랑하는 사람과도 가족들과도 묵기 참 좋은 곳!ㅎㅎ
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해수욕하며 놀기에도 딱이랍니다 : )
아무래도 해수욕하려면 숙소가 가까운게 좋잖아요~♪
유탑유블레스호텔은 그런 면에서 두루두루 제격이지요👌



가성비 좋은 유탑유블레스호텔에는 온돌 객실도 있어요~
아무래도 아이와 함께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실텐데요+.+
침대보다는 온돌이 묵기에 여러모로 편리하시겠죠?ㅎㅎ
유탑유블레스호텔은 온돌 객실도 참 깔끔하고 좋더라구요(^^)


낮은 층수에서도 한눈에 바라다 보이는 바다풍경ㅋㅋㅋ
함덕해수욕장은 물론이고 서우봉까지 만나볼 수 있는 뷰랍니다😃
유탑유블레스호텔은 오션뷰 클래스가 진짜 남다른듯!!
그리고 오션뷰 외에 시티뷰도 있으니 예약 시 체크하세요^^


1층 레스토랑은 조식도 가능하지만 점심, 저녁도 가능!!
제주의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여러모로 진짜 좋았답니다^-^
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숙소 내에서 전부 해결ㅋㅋㅋ
갈치구이, 갈치조림, 고등어조림, 흑돼지돈까스, 해물라면 등♪




함덕해수욕장 유탑유블레스호텔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(^^)
맛있는 제주도 음식도 먹으면서 놓칠 수 없는 바다전망까지 한번에~
올 여름 핫한 제주를 만끽하기 좋은 최적의 숙소랍니다ㅋㅋ
피서 계획 세우고 계신다면, 유탑유블레스호텔 찜해도 좋아요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