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힐링제주 맛보기 ♩
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힐링제주 맛보기 ♩


/더다인샵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남2길 14
064-796-4758


뷰좋은 곳에 위치한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이에요♪
힐링제주를 맛보려면 마사지는 이제 필수인듯ㅋㅋ진짜 가능하면 꼭꼭!😄
보통 제주여행 막날 전에 많이들 받으신 것 같더라구요(^-^)
그래야 가뿐하게 여행을 마무리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좋겠죠~?



제가 애정하는 공간 중에 하나인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!!^-^
막 넓지는 않아도 아기자기하기 원장님 손길이 물씬 묻어난답니다ㅋㅋ
발관리, 건식케어, 아로마케어, 임산부케어가 있는 더다인샵~🙆



오랜 경력의 노하우 가득 담긴 손길로 온 몸을 구석구석 똭!!
미리 충분한 상담 후에 관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너무 편했답니다(^^)
그저 편하게 관리베드에 누워서 꿈나라로 갈랑...말랑...ㅋㅋ
많이들 비슷하시겠지만 어깨나 다리 쪽 받을 때 너무 시원했어요~


이렇게 체중을 팍 실어서 해주실 때는 뜨끔- 하기도 하고ㅋㅋ
그래도 마사지 받고 나면 진짜 언제 아팠냐는 듯이 너무 시원한거 아시죠?
짬을 내서라도 마사지는 주기적으로 받는 게 진짜 좋은 듯^-^
저도 약간 몸이 찌뿌둥하다 싶으면 바로 예약해서 받는 편이에요~

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꿈나라 갈 뻔...zzZZ
잠이 스르르 들려고 할 때마다 팍팍 시원한 손길로 깨워주셨어요ㅋㅋ
이렇게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얼른 또 마사지 받고프네요^-^


종아리 부분에 알 있으셔서 스트레스이신 분들 있잖아요!!ㅎㅎㅎ
그런 분들도 마사지 꾸준히 받으시면 스르르륵 알이 은근 줄어든답니다~
케바케이기 때문에 백프로 장담은 못하지만 많은 도움이 되요♪
전문 관리사분의 손길은 혼자 집에서 맥주병으로 미는 것과는 다름ㅋㅋ


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 더욱 기분 좋았던 더다인샵이에요~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힐링제주 제대로 만나보시길(^-^)
요즘같은 시즌에는 진짜 힐링이 답인 듯! 너무 덥잖아요...ㅠㅠ
마사지로 온 몸을 시원하게 풀어주면 올 여름도 거뜬할 것 같아요👍



더다인샵에서 마사지 쫙 받고 완전 날아갈 듯 가뿐했답니다 : )
같이 간 지인도 좀 멀긴 하지만 여기로 단골샵 바꿀까 하더라구요ㅋㅋ
바꿨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전환하기에도 참 좋았던 곳이에요~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힐링제주 맛보시길 바래요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