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시 맛집 시원하게 즐기기 좋았던 하르방밀면 :D


제주시 맛집 시원하게 즐기기 좋았던 하르방밀면 :D


/하르방밀면(운동장점)
  • 제주도 제주시 공설로 53
  • 064-792-5000




오래된 제주시 맛집들 중에 여전히 사랑받는 곳이에요~ㅎㅎㅎ

톳으로 만든 면발에 시원한 국물! 거기다 수제만두까지 끝내준답니다 : )

가야지 가야지, 하다가 이래저래 참 오랜만에 들렸었네요+.+

제주공항이랑도 멀지 않아서 관광객분들도 부러 찾아오는 곳이라는😄

고기국수하고 쌍벽을 이루는 제주도의 베스트 면요리지요!^-^




하르방밀면 운동장점 식당 내부는 쾌적하고 넓은 편이에요ㅋㅋ

내부시설이 꽤 좋아서 부담없이 편하게 맛난 밀면을 먹어볼 수 있답니다 : )

몸에 좋은 톳을 사용하여 만든 밀면과 만두는 언제 먹어도 꿀맛!!





톳으로 만든 만두피에 두툼하고 알찬 속까지~ 살살 녹는답니다~

하르방밀면은 예전부터 유명했던 곳인데 맛이 한결같이 좋더라구요(^-^)

그래서 언제든 생각나면 주저없이 가서 먹을 수 있는 맛집!ㅋㅋㅋ

제주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픈 맛집 중에 하나라는 사실♬





크흡...사진으로만 봐도 한그릇 원샷 때리고 싶은 비주얼이네요...😄

새콤하면서 시원하고 은근 달달하기까지한 하르방밀면은 진짜 엄지척👍👍

요즘같은 날씨에 먹기 좋게 살얼음 동동 띄워진 밀면은 진짜 굿~

밀면은 부산이 원조라고 하지만 제주시 맛집 하르방밀면도 짱입니다 : )



 


개인적으로 입맛이 좀 바뀌었는지 비빔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:D

톳으로 만든 밀면 면발이 쫄깃하기도 하고 양념이 쏙 배어 참 맛나다는ㅋㅋㅋ

수육도 들어가 있어서 면발에 슝슝 싸서 먹으면 그만이랍니다^-^

제주시 맛집 하르방밀면에서는 믿고 먹방 찍을 수 있다는 ㅅㅏ실!!+.+




톳으로 만들었지만 뻑뻑하거나 하지 않고 참 면발이 부드러워요 : )

그래서인지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즐기기 좋아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으시는 듯!!

여행오신 분들도 물어 물어 가는 걸 보면 맛은 뭐...인정?ㅋㅋㅋㅋ

요즘처럼 유래없는 더위에는 이런 시원한 밀면 한그릇 뚝딱 필요해요♪




톳의 효능도 이렇게 유리창에 보기 편하게 붙어 있는데요~ㅎㅎ

골다공증 예방, 뼈 튼튼, 혈액정화, 콜레스테롤, 노화방지, 다이어트 등등!!

진짜 효능 만땅인 톳으로 만드는터라 더 맛이 좋은가 봐요(^-^)

칼국수에 들어가는 보말의 효능에 대해서도 자세히 나와 있답니다👌




제주시 종합운동장 근처 맛집 하르방밀면은 도로가에 있어요+.+

건강하고 맛있는 제주의 음식을 느껴볼 수 있어 추천하고픈 맛집이랍니다 : )

요즘같은 시즌에 맛보면 딱! 좋은 하르방밀면 가보셔도 좋을 듯🙌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