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드셔보셨나요?


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드셔보셨나요?


/아이스크림연구소
  • 제주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4
  • 070-4153-3057


제주도 특산물을 넣어서 만들어낸 순수 리얼 젤라또가 맛있는 곳 : )
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언제 방문해도 참 기분좋은 젤라또 전문점!!
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방문하기에도 딱ㅋㅋ
여행객들은 물론이고 도민들도 사랑하는 서귀포 젤라또 카페랍니다^-^


아이스크림연구소는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
서귀포점과 우도점에 각각 1군데씩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겠죠??
제주여행에서 꼭 들리면 좋은 여행지에 들어서 있답니다 : )
젤라또 뿐만 아니라 일반 커피나 음료,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~



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과 달리 찰지도 쫀득한 식감이 일품!!
선도가 가장 좋은 상태에서만 나올 수 있는 텍스쳐라 더욱 맛있다고 해요~
당일 생산,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서귀포 카페라는 사실ㅎㅎ
좋은 재료와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^-^


상시 10가지 이상 다양한 맛의 젤라또가  있는 서귀포 카페(+.+)
신선도와 쫀득함 유지를 위해 동그란 통에서 계속 돌아가고 있답니다ㅋㅋ
색감도 너무 곱고 예뻐서 뭘 먹어야 할 지 너무 고민되더라구요~


젤라또의 쫀득함을 바로 확인하는 방법! 이렇게 들어보기ㅋㅋ
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정말 텍스쳐가 장난 없더라구요~
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는 좀 힘들겠지만 실내에서는 충분히+.+



제주녹차, 우도땅콩막걸리 등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젤라또♪
아이스크림연구소는 제주에서 꼭 맛봐야할 젤라또를 파는 곳인 것 같아요~
여름 시즌에 가볼만한 서귀포 카페로 이만한 곳이 없지요ㅋㅋㅋ
얼른 장마가 훅 지나가고 핫한 여름이 다시 왔으면 하는 바람이에요^-^


콘으로는 1가지맛, 컵으로는 2가지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ㅎㅎ
쫀득한 식감에 맛까지 다채로워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먹는 맛이 굿굿👍
맛있는 젤라또 먹으면서 제주여행까지 겸한다면 더할나위 없겠죠?
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에 있으니 두루두루 들리기에도 좋지요+.+


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하드팩 포장제품도 만날 수 있다는!!
3가지 인기메뉴를 사전 포장해서 냉동유지시간을 충분히 확보했다는데요~
하드팩 제품도 24시간 내 생산한 젤라또가 꽉꽉 들어 있답니다♪
일반 포장보다 저렴하기까지 하니 하드팩 구매해 보셔도 좋아요ㅋㅋ



아이스크림연구소 서귀포 카페 요즘 시즌만큼 핫한 곳^-^
맛있는 제주도만의 젤라또를 즐겨볼 수 있으니 더욱 좋답니다ㅋㅋ
테이크아웃해도 좋고 매장에서 시원하게 즐겨도 그뤠잇!!


날덥고 후덥후덥할때는 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짱짱!!
거기다 젤라또라니~ 이만한 힐링도 없을 것 같아요~ 방문각이랍니다ㅋㅋ
제주도 특산물 팍팍 넣어서 만든 신선한 젤라또 전문점이에요♪
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먹으면서 힐링가득 제주여행 해보시길^-^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