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놀거리가 가득한 캐릭파크에서 ♩

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놀거리가 가득한 캐릭파크에서 ♩


/캐릭파크
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013-2
064-784-3500


100가지가 넘는 테마로 구성된 체험거리가 가득한 캐릭파크~👀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! 여기 찜콩하세요♪
아이 뿐만 아니라 보호자인 성인들도 같이 즐기기 딱이에요 : )
예전 펀테마파크와 캐릭월드가 합쳐져 더 어마장장 커졌답니다ㅋㅋ


아이랑 갈만한곳이니만큼 유모차와 붕붕카도 대여 가능^-^
굳이 개인적으로 들고 가지 않아도 혹시 깜빡했어도 상관없겠죠?ㅎㅎ
온가족 여행지로도 손색없는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캐릭파크!




추억의 캐릭터부터 현재 핫한 캐릭터들까지 만날 수 있답니다~
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앙증맞은 포토존도 가득!!
아이들과 함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보내기 딱이겠죠?
비가 오나 눈이 오나 날씨에 상관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♪


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캐릭파크 진짜 테마가 다양해요ㅋㅋ
사파리에 들어온 듯한 공간부터 응가 미끄럼틀까지 웃음이 막 나요😄
이 미끄럼틀은 아이는 물론 성인까지도 탈 수 있더라구요~~
어른아이 할 것 없이 놀기 좋아 가족여행에 딱인 제주도 여행지!!



자석 물고기도 신나게 잡아보고~ 미니 포크레인도 뚝딱~
아이 혼자서도 할 수 있고 좀 어렵다면 보호자가 도와주면 되지요 : )
캐릭파크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 수 있는 점이 굿이에요!!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찾으신다면, 캐릭파크에서 즐겨보시길♬


멋진 로봇과 한 몸이 되어 즐겨보는 로봇 체험!ㅋㅋㅋ꿀잼😤
진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~ 특히 남자아이들 흠뻑 빠져요~
어른도 함께 탈 수 있어 영유아들도 즐기기 어렵지 않답니다👌



여기는 에어바운스 체험장! 총 3가지의 테마가 있어요ㅋㅋㅋ
영유아 아이들이 방방 뛰어 놀아도 전~혀 걱정없는 체험장이랍니다 : )
공짜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니만큼 맘껏 뛰놀게 하면 딱이에요^^
어른들은 들어갈 수 없지만 옆에 휴식공간에서 기다리면 되지요♪


멋진 피규어들도 만날 수 있으니 진짜 볼거리가 가득해요+.+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캐릭파크 안에만 있어도 여행 다 한 느낌ㅋㅋㅋ
어른아이 할 것 없이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여행지랍니다(^-^)



캐릭파크는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에도 놀거리가 가득ㅋㅋ
숲속을 따라 달리는 바이크와 튜브 썰매는 스릴만점이랍니다~~♬
실내외로 즐길거리가 많으니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맞죠??
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점도 참 좋은 캐릭파크 체험거리들^-^


멋진 포토존과 재미있는 체험거리가 기다리는 캐릭파크~
신나는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이에요♪
찜해두셨다가 다가오는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 보시길😊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