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애월해안도로 카페 빈백이 매력적인 큐티파이♬


제주 애월해안도로 카페 빈백이 매력적인 큐티파이


/큐티파이카페
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10
064-711-7666


제주 애월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큐티파이카페를 볼 수 있어요~
카페 앞으로 하얀 천막이 멋지게 쳐져 있고 빈백이 늘어서 있는 곳인데요 : )
제주에 살고 있는 저도 언제 한번 꼭 가야지라고 생각했던 카페ㅋㅋ
제주시내와 그리 멀지 않은 곳임에도 은근 들리기가 쉽지 않더라구요^^;



이렇게 잔디가 깔린 마당에서 바다가 훤히 보인답니다♪
저는 테이크아웃도 해보고 빈백에 앉아서 시간도 보내봤었어요~
일단 요즘같은 시즌에는 빈백 자리가 잘 안난다는...ㅋㅋ
그래서 안쪽에 앉아 있다가 자리 나니까 바로 옮겼었지요^^



빈백이 있는 야외도 좋지만 안쪽도 꽤나 매력적인 카페😍
넓직 넓직하니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되어 있는 곳이에요ㅎㅎ
저는 개인적으로 화장실 쪽에 전신거울이 있어 좋더라구요~


커피부터 디저트, 맥주까지 메뉴도 많아 좋았네요ㅋㅋ
전 개인적으로 운전할 일이 없으면 여기서는 무조건 맥주....(^^)
가격대가 좀 있지만 이런 전망에서 마시면 순삭입니다♪
제주 애월해안도로 카페 큐티파이는 언제 들려도 참 좋아요~



빈백에 앉아서 있으면 선선한 바닷바람이 잠이 솔솔와요~
빈백도 생각보다 너무 편안해서 진짜 엉덩이가 무거워진답니다ㅋㅋ
화장실 가고 싶은데도 자꾸만 드러눕고 싶었던 순간이에요😄


2명 혹은 3명이서 함께 앉을 수 있게 세팅되어 있어요 : )
그냥 잔디밭에 앉아도 상관없으니 여럿이 둘러도 않더라구요^^
진짜 애월해안도로 카페 중에 큐티파이 초 매력적임ㅋㅋ
장마 끝나고 날씨 좀 풀리면 주말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♪


하얀 천막에 파묻혀 힐링 가득한 시간 보내기 딱!ㅋㅋ
CF에 나올 것만 같은 매력적인 프레임을 자랑하는 곳이에요^-^
제주 애월해안도로 지나신다면 필수코스가 될 듯 : )
큐티파이카페에서 제주의 푸르른 바다풍경을 만나보세요👋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