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서귀포 맛집 남매네흑돼지에서 꿀점 :-)


제주 서귀포 맛집 남매네흑돼지에서 꿀점 :-)  


/남매네흑돼지
제주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24-1
070-8900-5559




언제 먹어도 맛있는 꼬기꼬기~ 제주 서귀포 맛집 남매네흑돼지 갔다 왔어요♪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부근에 있는 곳이더라구요ㅎㅎ주차장도 있고 매장도 깔끔하고^-^

오랜만에 뭉친 모임에서 나들이 겸 서귀포 놀러 갔다가 들려서 맛점했답니다😄

근고기 맛나게 즐기기 좋은 곳으로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은근 핫한 식당이에요 : )





원통형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깔끔!ㅎㅎ

고기도 깔끔하고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와서 개인적으로 짱 마음에 들었답니다 : )

두툼하니 흑돼지 근고기 비주얼 뿜뿜하며 등장한 제주산 흑돼지~~♬

쨍한 빨간색 티셔츠를 입은 직원분들이 종종 걸음으로 오셔서 도와주심^-^





불판 위에 두툼한 양파, 버섯이랑 고기 올리고 멜젓도 사이드에 안착!!

저희가 뭐 이것저것 신경 쓸 필요도 없이 직원분이 하나부터 열까지 도와주세요^.^

근고기는 솔직히 잘 굽는 사람이 구워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 : )

무턱대고 일반 고기마냥 생각해서 구웠다가는 망할 수도 있답니다...ㅠㅠ




좋은 건 두 번 보기~ 가까이에서 보기~ 생고기의 신선함이 쫘악ㅋㅋㅋ

돌판 위에서 굽기 때문에 뭔가 더 맛있어 보이고 제대로 즐기는 것 같더라구요(^-^)

제주 서귀포 맛집 남매네흑돼지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좋고





겉이 노릇노릇하게 익었다 싶으면 착착 한 입 크기로 자르시더라구요ㅎㅎ

이렇게 해서 돌돌 돌려가며 속까지 맛나게 굽는 것! 은근 쉽지 않은 기술이였어요 : )

남매네흑돼지 고기굽는 수고도 덜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음!!

제주 서귀포 근처 맛집 남매네흑돼지에서 수다도 떨고 맛있는 꼬기도 먹고~👍





보기만 해도 배부른 비주얼 아닌가요? 다시 봐도 군침 돌아요ㅋㅋㅋ

멜젓 담는 종지도 넓대대하니 다른 곳보다 찍어 먹기 은근 편하더라구요^-^

일렬종대~ 맛나게 구워지는 제주산 흑돼지는 언제나 꾸르꾸르맛 : )




소주도 한잔 똑!! 보들보들 맛있는 계란찜도 안주삼기 좋았네요^-^

날은 더웠지만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서 흑돼지 즐기니 스트레스가 후루룩ㅋㅋ

운전하는 친구는 못마셔서 완전 아쉬워 했다는..미안하다...(ㅠㅠ)

제주 서귀포 맛집 이럴 때 한잔해야 되지만 음주운전은 노노노~ 아시죠?




먹는 건 모지란 것보다 남는 게 나은 거 같아요ㅋㅋㅋ푸짐하게♪

맛있게 먹다 보니까 이 많던 고기가 사라졌더라구요~ 어디 갔니...크흡..ㅠㅠ

남매네흑돼지는 후식으로 즐기기 좋은 해초냉면도 있답니다 : )

해초로 만들어 몸에도 좋고 건강한 맛이 물씬 느껴짐! 강추각~ㅎㅎㅎ





흑돼지 맛나게 즐겨 본 제주 서귀포 맛집 남매네흑돼지 :-)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구경도 하고 장도 보고 든든하게 컴백홈했네요^^

맛있는 제주산 흑돼지 즐기기 좋은 곳이라 추천각입니다요👌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